인생은즐겨야하루

Life's All about Living As You Should : LALAYS

Food

[오사카맛집] 여길 안간다고? 초밥맛집 스시사카바사시스 난바

오사카 가성비 스시 맛집

지난달 말 3박 4일 간 오사카로 이른 여름 휴가를 다녀왔습니다. 오사카에 도착하자마자 첫끼로 먹었던 스시가 너무나도 맛있어서 이건 꼭 글로 정리해두어야겠다!! 다짐했던 곳이 있습니다. 바로 스시 사카바 사시스 (스시사시스) 입니다. 저는 난바 지점에 다녀왔습니다.

스시 사카바 사시스 난바 가는 방법

간사이국제공항에 도착하자마자 라피트 급행열차를 타고 종점인 난카이난바역에 내립니다. 난카이난바역에서 난바역쪽으로 지하통로를 통해 걷다보면 B27 근처에 위치한 스시사시스 난바점이 나옵니다. 난바역 밖에 있는게 아니라 지하상가에 있는 식당이에요. 난바역이 너무 넓어 약간 헤맨 끝에 도착했습니다.

지하상가에 여러 음식점들이 있는데 이 곳에서만 유독 웨이팅이 길게 있습니다. 도착하니 앞에는 5~6팀 정도있었고, 20분 정도 기다렸습니다. 다행히도 식사시간을 피했던 터라 생각보다 빠르게 들어갈 수 있었어요. (식사시간 때 가면 1시간 내외의 웨이팅을 한다고 합니다.) 캐리어를 끌고 갔었는데, 가게 앞에 보관을 해주었습니다. 가게 들어갈 때 분실 시에는 책임을 져주는 않는다고 설명해주세요.

스시 사카바 사시스 메뉴 가격

스시사시스 한국어 메뉴판

한국인들에게도 많이 알려진 곳이라 한국어 메뉴판이 잘 준비되어 있습니다 ! 글과 사진이 있는 메뉴판이라 편하게 시킬 수 있었어요. 걱정 안하시고 가셔도 됩니다. 제일 유명한 참치뱃살김말이를 비롯하여 연어 3종, 등푸른생선 3종, 새우육회, 성게알, 장어초밥까지 먹고 싶었던 거 다 시켰습니다. 물론 생맥주도 함께요 ^^

1. 참치뱃살김말이 (대표메뉴 : 두개 시키세요)

참치뱃살김말이

참치뱃살김말이는 한개만 주문한게 아쉬울 정도였어요. 다음에도 기회가 된다면 꼭 다시 한번 가서 먹을 겁니다!

지금 이 글을 쓰고 있는 순간에도 생각나는 맛입니다.

2. 연어3종

안 먹고 그냥 넘어가면 섭섭한 연어도 주문했어요.

연어, 구운 연어, 양파가 토핑된 연어 이렇게 3종이 나옵니다. 저는 살짝 구운 연어가 제일 맛있었어요!

연어3종

3. 등푸른생선 3종 (식초절임고등어, 전어, 전갱이)

전갱이와 고등어는 한국에서는 자주 보지 못했던 메뉴라, 일본까지 갔으니 도전정신(?)으로 시켜보았는데,

비린 맛 하나 없고 부드럽고 맛있었습니다. 그래서 고등어를 추가로 더 시켜먹었습니다.

등푸른생선3종

4. 새우육회

새우 육회의 비쥬얼 좀 보세요… 안 시킬 수가 있나요…

먹는게 아까울 정도로 이쁜데다가, 안에 있는 계란 노른자에 새우를 찍어 먹으니,,, 최고였습니다 !

새우육회

5. 성게알과 장어 초밥

장어는 다들 상상하실 수 있는 맛,,,! 입에 넣자마자 녹아 없어졌고, 성게알은 이렇게 신선할 수가 없었습니다.

스시 사카바 사시스 난바 맛 평가 (★★★)

오사카에 가실 예정이라면 스시 사카바 사시스 한번 도전해보세요. 저에게는 이번 오사카 여행에서 제일 맛있고, 기억에 남는 음식이 되었답니다. 한국분들도 정말 많이 찾는 곳이고 현지인들에게도 가성비 스시집으로 잘 알려져있는 곳이라고 해요. 실제로 제가 앉은 자리 양 옆으로는 일본분들이 앉아서 드시고 계셨어요.

추가로 사람이 많아 붐비니, 메뉴 주문하실 때 한꺼번에 주문하시는게 좋을 것 같아요. 먹으면서 추가로 한개씩, 두개씩 주문하다보니 나오는데 시간이 꽤 걸리더라구요. 그래도 만족하면서 식사를 마쳤습니다.

스시 사카바 사시스 난바 위치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